위대한 침묵 다운로드

위대한 침묵 다운로드

위대한 데뷔 앨범, 놀라운 보컬과 악기. 내 프로그 니스 는 agrocamp 를 촉구 당신은 침묵 전화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왜? 나는 특히 무대 뒤에서 일어나고있는 암호화 및 압축을 감안할 때 자동 전화의 통화 품질에 매우 감명을 받았습니다. 또한 소유 9 팬에 의해 지원 «위대한 침묵» 사일런트 서클 모바일에 대한 표준 구독은 $ 9.95 매월, 쓰기시. 이렇게 하면 자동 전화와 암호화된 메시징 앱인 자동 텍스트에 모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아웃 서클 액세스 옵션은 한 달에 $ 24.95를 다시 설정합니다. 직원을 위해 여러 Silent Circle 구독을 관리하려는 기업도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구독료가 일반적으로 친구와 가족에게 전화하는 일반 인에게 지불하는 높은 가격이라고 주장할 것입니다. 그러나 해킹 할 수없는 보안 라인의 편안함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을 위해, 자동 전화는 흠 잡을 데없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자동 전화를 통해 다른 사람과 연결되면 안전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아닌지 말하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앱을 통해 ZRTP 피어 투 피어 암호화를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고유 키가 표시됩니다.

이러한 키워드는 호출할 때마다 삭제됩니다. 자동 전화는 몇 가지 훌륭한 통화 옵션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보안 화상 채팅 및 보호 전화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통화의 모든 참가자가 자동 전화를 사용하기로 가입한 한 통화가 가로채지 않도록 종단 간 암호화를 받고 있다는 지식으로 안전하게 채팅할 수 있습니다. 사일런트 서클, 자동 전화 뒤에 서비스, 당신이 통화의 측면에 적용 암호화와 비 가입자로부터 전화를받을 수있는 `아웃 서클 액세스`계획을 제공합니다. 자동 전화의 통화 관리자는 쉽게 통화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컨퍼런스 콜 인터페이스는 특히 편리합니다. 회의의 모든 참가자와 연결이 안전한지 여부를 명확하게 나열합니다. 목록에서 이름을 드래그하여 회의에서 쉽게 비공개 채팅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자동 전화 통화 옵션은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인터페이스가 잘 설계되었습니다.

Оргкомитет

Обсуждение закрыт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