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산전기 다운로드

촉산전기 다운로드

왜 우리는 이것을 하고 있는가? 왜냐하면 우리는 소프트웨어가 독점적이어서는 안된다고 믿기 때문에, 우리는 모든 사람이 Electric을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제 주요 GNU FTP 영역에서. 이 서버가 사용 중이면 미러 목록을 확인하고 로컬에서 Electric을 찾습니다. 전기는 이러한 유형의 집적 회로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Electric은 전기 회로 설계, 맞춤형 IC 레이아웃, 회로도도 및 하드웨어 설명 언어 사양을 처리하기 위한 CAD 프로그램입니다. 규칙 검사 및 시뮬레이션과 같은 여러 CAD 작업이 지원됩니다. 다양한 유형의 설계를 제작하고 다양한 형식으로 입력 하거나 출력할 수 있습니다. ftp.gnu.org/pub/gnu/electric/ 또는 많은 거울 중 하나에서 전기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합니다. 맞아, 전기는 무료 소프트웨어, 공식 GNU 패키지입니다.

당신은 지금 전기의 전체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전기는 C로 작성되었지만 2003 년에 Java로 번역되었습니다. 이전, 버기 및 추한 C 코드를 고집하는 경우 읽기 (하지만 버그 수정을 요청하지 마십시오 … 아무도이 코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C» GNU 전기 분배량은 약 4메가바이트크기입니다. 그것은 «gzip»ed된 유닉스 «타르»형식 파일입니다. 시스템에서 «C» GNU Electric을 실행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NIX, 매킨토시 및 Windows용 설치 설명서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배포판은 자유 소프트웨어 재단(GNU) 웹 페이지에 있습니다. 당신은 거기에 GNU 전기를 다운로드에 대해 읽을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 CAD 도구에 스티븐 루빈의 교과서를 읽어, 특히 전기에 장. 전기는 집적 회로의 설계를위한 정교한 전기 CAD 시스템입니다. 저작권 제한으로 인해 GNU는 외부 출처에서 온 Electric의 해당 부분을 배포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시설은 별도로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GNU 전기 배포판을 다운로드 한 후 이러한 엑스트라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어느 것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전기는 Java로 작성되므로 모든 운영 체제에서 실행됩니다. 이진 분포의 크기는 20메가바이트이고 소스 분포는 26메가바이트크기입니다. 시스템에서 Electric을 실행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설정 설명서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전기와 함께 작동하는 추가 회로 예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GNU Electric은 설계 규칙 검사, 시뮬레이션, 라우팅, 레이아웃 대 회로 작업을 위한 광범위한 합성 및 분석 도구를 제공합니다.

Оргкомитет

Обсуждение закрыт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