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유튜브 mp3 다운로드

아이패드 유튜브 mp3 다운로드

이 워크플로우는 YouTube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고 비디오를 MP3/M4A 오디오로 변환한 다음 파일이름에 이름을 지정한 다음(비디오 제목에서 가져온) iCloud에 저장합니다. YouTube로 이동하여 iPad로 변환하려는 동영상링크를 복사합니다. Freemake 비디오 다운로더에서 «붙여 넣기 URL»을 클릭합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유튜브, VEVO, 비메오, 페이스 북, 데일리 모션, 구글 뮤직, 야후 뮤직, 300 개 이상의 사이트에서 동영상이나 음악을 다운로드합니다. 우리는 이미 소개 했습니다 이후 2 MP3 아이폰에 유튜브에 대 한 강력한 도구, 아래 차트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와 IOTransfer의 차이 더 나은 이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아이 패드, 아이팟, 아이폰, 안드로이드 폰에 음악과 비디오를 전송하자 아래의 비교를 참조하여 가장 적합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자유롭게 이러한 장치 사이 전송. 고품질 MP3 오디오 파일에 직접 YouTube를 다운로드합니다. 또한 다운로드한 동영상이나 노래를 iTunes 보관함으로 자동으로 저장합니다. 꽤 명확한 권리? 마찬가지로 동일한 방법을 사용하여 Vimeo, Metacafe 및 기타 온라인 비디오 사이트에서 원하는 형식으로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MP3 아이폰에 유튜브에 대한 추가 질문이있는 경우, 항상 우리 팀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도구를 시작한 도구는 «파일 추가»를 클릭하여 로컬 드라이브 또는 YouTube에서 필요한 비디오 파일을 가져옵니다. 캠코더, 모바일 장치, 특정 폴더 또는 단일 파일에 대한 비디오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디오 파일을 드래그하여 프로그램의 인터페이스에 놓을 수도 있습니다. 비디오 파일이 업로드되면 프로그램 창에 표시됩니다. 이렇게 하면 비디오 파일이 오디오 파일로 변환됩니다. MP3 또는 M4A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형식 및 기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YouTube 동영상은 M4A에서 오디오를 사용하므로 좋은 옵션입니다. MP3를 선호하는 경우 조금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 상단의 «동영상»을 클릭합니다. 열린 창에서 YouTube 동영상 링크를 «URL:»옆의 빈 필드에 붙여 넣고 «위치 다운로드»에서 다운로드 경로를 미리 설정한 다음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YouTube 동영상을 MP3로 변환하여 IPad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UniConverter를 사용하면 매우 쉽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여러 가지 형식으로 비디오를 변환 할 수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이 도구는 150개 이상의 비디오 및 오디오 포맷을 지원합니다. 다시 `Readdle에 의해 문서` 응용 프로그램, 그것의 내장 된 브라우저를 열고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아이콘을 누릅니다. MP3 컨버터 웹 사이트에 iTubeGo 유튜브를 엽니 다.

우리는 이전에 아이폰, 아이 패드에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다루었습니다. 다음은 iPhone에서 YouTube 비디오를 MP3로 변환하는 단계를 따릅니다. 이 방법은 컴퓨터와 iTunes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비교하여, 당신은 IOTransfer를 사용할 때 더 많은 선택을 제공하고 초보자를위한 더 사용자 친화적 인 볼 수 있습니다.

Оргкомитет

Обсуждение закрыт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