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플래너 다운로드

미션플래너 다운로드

미션 플래너는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에 대해 자동으로 알려주습니다. 변경 로그 : https://github.com/ArduPilot/MissionPlanner/blob/master/ChangeLog.txt 당신은 미션 플래너 zip (및 MSI) 파일의 모든 다른 버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zip 파일의 최신 버전은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항상 미션 플래너의 최신 버전을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최신 버전은 대부분의 플랫폼에서 작동해야 하며 버그가 적기 때문에 이전 버전의 미션 플래너를 사용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MONO_LOG_LEVEL = 디버그 모노 미션 플래너.exe와 모노에 미션 플래너를 디버깅 할 수 있습니다 미션 플래너를 컴파일하는 권장 되는 방법은 비주얼 스튜디오를 통해입니다. Visual Studio 커뮤니티(버전 15.3 이상 에서 .NET 표준 2.0을 포함): Visual Studio 다운로드 페이지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비주얼 스튜디오 스위트 는 매우 만족이며 Git 지원이 함께 제공됩니다. 설치 단계에서 : 지침에 따라 설치 프로세스를 완료하십시오. 설치 유틸리티는 필요한 소프트웨어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설치합니다. DirectX 설치 오류가 발생하면 Windows 다운로드 센터에서 DirectX 플러그인을 업데이트하십시오. 미션 플래너는 일반적으로 C:프로그램 파일(x86)미션 플래너 폴더에 설치됩니다. 이 문서에서는 미션 플래너가 설치된 위치를 변경하는 방법과 필요한 경우 이전 버전을 설치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권장되지 않음).

이전 버전의 미션 플래너를 자신의 위험에 처하게 하십시오. 이전 버전으로 펌웨어를 업그레이드하지 마십시오. 새로운 플랫폼 펌웨어 업데이트마다 일반적으로 최신 미션 플래너 버전이 필요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시스템 아이콘을 클릭하여 미션 플래너를 엽니다. 미션 플래너는 비 윈도우 시스템에서 모노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아래 지침은 Windows에 미션 플래너를 설치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지침은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고급 사용자 및 비표준 설치의 경우 여기에서 지침을 찾을 수 있습니다. 미션 플래너의 고급 설치를 위한 유용한 비디오 가이드가 여기에 있습니다. MissionPlanner는 헬리콥터, 비행기 또는 로버 장치에 대한 가상 지상 제어 스테이션 역할을하도록 설계된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자율 장치의 다양한 설정을 구성하고 최고 성능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최신 미션 플래너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항공기 또는 유도 차량과 같은 자율 장치를 사용하여 즐길 수 있지만, 자신의 기능을 더 제어하고 여러 웨이 포인트 임무를 설정하려는 경우, 아마도 미션 플래너는 당신에게 손을 빌려 수 있습니다.

Оргкомитет

Обсуждение закрыт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