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8회 다운로드

남자친구 8회 다운로드

테건과 사라는 2016년 5월 10일 뮤지컬 게스트로 출연한 지미 팰런 주연의 `더 투나잇 쇼`에서 `남자친구`를 라이브로 선보였다. [18] 그들은 또한 2016년 6월 8일에 제임스 코든과 함께 늦은 쇼에서 뮤지컬 게스트로 노래를 연주했다. «남자친구»는 테건 퀸, 사라 퀸, 그렉 커스틴이 작곡하고 커스틴이 프로듀시프로 제작한 새로운 물결의 요소[10]를 담은 신디팝 곡이다. 이 노래는 공통시간에 설정되며 2분 47초 동안 지속됩니다. 눈부신 신디사이저는 «천둥»타악기 비트를 동반, 노래는 또한 손 박수를 사용합니다. [9] [11] «남자 친구»의 사운드 스케이프는 «폭탄»과 «경기장 흔들림»으로 설명되는 것 외에도 하트 스럽의 사운드 스케이프에 비해되었습니다 … 풀온 팝.» [9] [11] 날짜는 존과 줄리 고트먼에 의해 설계되었다, 그들의 공동 저자 더그와 레이첼 에이브람스와 함께. 존은 지난 4년 동안 수천 명의 부부를 연구하면서 어떤 관계가 번창하고 다른 관계는 실패하는 이유를 이해했습니다. Julie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임상 심리학자로 수천 명의 개인 및 커플과 함께 일했습니다. 그들은 사랑과 관계의 세계에서 지도자입니다. 우리가 한 일: 이 책은 아이들과 함께 있는 장소에서 데이트를 하도록 지시했습니다. 비가 오면서 돌로레스 공원에 가려는 계획이 중단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어린 아이들과 함께 커플이 자주 찾는 커피 숍을 방문했습니다. 우는 아이들의 비명 속에서 우리는 우리의 이상적인 가족이 어떻게 생겼는지 에 대해 토론했습니다.

우리가 한 일: 스콧은 아보카도의 정교한 저녁 식사, 커민을 곁들인 구운 고구마, 수제 타히니를 얹은 구운 콜리플라워를 요리했습니다. (아직 데리러 오지 않았다면 그는 다작 채식 요리사입니다.) 우리는 집에 머물면서 가족 역사를 돈으로 이야기했고, 돈이 지금 우리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리고 미래에 재정을 어떻게 함께 다룰 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관계에 대한 사려 깊고 연구적인 접근 방식은 제가 «의도적인 사랑»이라고 부르는 것의 일부입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우리는 도전적인 주제에 대한 많은 강렬한 대화를 했습니다. 나는 스콧에 대해 배울 것이 많지 않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여덟 날짜를 통해 우리의 길을 만들때, 우리는 우리의 어린 시절에서 오랫동안 잊혀진 이야기를 공유, 의식의 힘을 재발견, 돈과 섹스에 대한 우리의 두려움을 공개, 우리가 원하는 얼마나 많은 아이들을 토론, 우리의 꿈을 공유. 결국, 우리는 그것이 우리의 관계를 더 강하게 만들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나는 재미있는 데이트 밤의 당신의 아이디어는 당신이 에 대해 싸우는 것들을 논의하거나 당신이 보호기 또는 지출 이유를 검토하는 것입니다 의심. 우리는 바쁜 일상에서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주제에 대해 토론할 시간을 거의 정하지 않습니다. 테일러의 마지막 앨범에서 그녀는 캘빈 해리스와 함께 있는 동안 2016 년 메트 갈라에서 조를 처음 만났다고 밝혔다. 지금, «연인»에, 그녀는 그녀가 공식적으로 함께 하기 전에 몇 달 동안 그에 대해 생각을 멈추지 않았다 공유.

우리가 데이트를 시작한 지 6개월 후, 그는 고트만 연구소의 커플 워크숍에 참석하기로 합의했습니다. 2년 후, 그는 제가 만든 커플스 데이(Couples Day)라는 행사를 시범 제작하는 데 도움을 주었으며, 이는 파트너가 연결할 수 있도록 고안된 휴대 전화 없는 활동의 날이었습니다. 16. 우리의 사랑이 추위와 외로운 날들이 쉽게 지나갈 수 있도록 따뜻함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항상 당신을 위해 여기에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난 당신이 나를 위해 여기에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

Оргкомитет

Обсуждение закрыт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