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탈출2 10화 다운로드

대탈출2 10화 다운로드

이 쇼의 슬로건은 시즌 1 홍보 포스터에 나타난 «the a the escape and survive»입니다. 액션, 드라마, 결단력, 용기의 세계로 뛰어들어 우리 시대의 가장 위대한 탈출 스토리를 새로운 미니 시리즈 `위대한 탈출`으로 재현하세요. 이 쇼는 진정한 사건을 기반으로하며 인도 역사에서 가장 대담한 탈출의 스릴 넘치는 타고 당신을 데려 갑니다. 이 시리즈에서 다루는 이야기 중 일부는 수슈미타 바네르지가 아프가니스탄 탈레반에서 탈출한 것, 달라이 라마가 티벳에서 탈출한 이야기, 펀자브에 수감된 수감자들에 의한 대담한 탈옥 이야기, 인도의 전쟁 포로 니할 싱과 람 챈더 야다브가 중국의 클러치에서 탈출한 이야기등입니다. 이 미니 시리즈는 달라이 라마를 포함하여 이 짜릿한 탈출을 만든 사람들의 의견도 있습니다. 각 에피소드는 다양한 기간에 걸쳐 다른 위치로 이동합니다. 그 시대의 스타일화, 탈출의 스릴과 혼합은 끝까지 푹 유지합니다. 그레이트 이스케이프 (한국어: 대전; (강호동, 김종민, 신동, 유병재, 김동현, PD가 출연하는 한국 방송인) 예능 프로그램이다. 탈출 도전의 각 단계 전에, 회원들은 먼저 버스에 모여. 시즌1의 두 번째 챌린지(3화)부터 는 이전 도전 멤버들의 활약에 따라 기간의 주장(주장)을 배정하고, 캡틴은 완장을 받게 됩니다.

현장에 도착하기 전에 멤버들은 아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스태프는 넓은 비밀실의 출발점으로 멤버를 이끌 것입니다. 직원의 지시를 이행한 후, 회원은 아이 마스크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각 도전에서, 회원들은 모든 멤버가 위치에서 탈출 할 때까지 점차적으로 큰 비밀 방을 탐구하기 위해 방에 있는 단서를 사용해야합니다. [5] 편집 : 이 오래된 / 새끼 y 소리 경우 죄송합니다,하지만 난 지금 그것의 조금 해요. 알람이 울리기 시작했고 캐스트는 60초 동안 탈출합니다. 이 에피소드는 2004년에 일어난 펀자브의 탈옥을 기반으로 합니다. 악명 높은 찬드라푸르 탈옥은 정부 관료의 죽음을 계획한 혐의로 체포된 세 명의 죄수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수감자들은 1년 넘게 신중하게 계획을 세게 계획하여 탈출 계획을 세웠다. 교도소 수감자와 경찰관 들 사이에서 공포를 일으킨 세 사람은 살인 혐의로 체포 된 감옥 요리사를 제외하고는 모든 사람과 거리를 유지할 수있었습니다. 네 사람은 한 번도 의혹을 제기하지 않고 높은 벽으로 둘러싸인 감옥을 통해 100 피트 터널을 파고. 무의식적으로 계획의 일부가되는 감옥 요리사와 이야기를 계속 성공적인 탈출.

두 살 때 14대 달라이 라마로 인정받은 라모 톤두프의 영적, 정치적 지도자는 중국-티베트 관계의 긴장된 시기에 시작되었다. 티베트의 종교 지도자들은 1956년 China.By 공산주의 혁명 이후 티베트 영토를 침공하기 시작한 중국의 전면적인 군사 점령을 피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고, 달라이 라마와 그의 장관들은 중국의 간섭과 티베트 저항 군인들의 분노 사이의 균형을 찾으려고 애쓰고 있었다. . 한국어는 정말 기본이지만 내가 할 수있는 모든 방법을 기꺼이 도울 것입니다. 인도는 1962년 중-인도 분쟁 에서 큰 손실을 입었을 지 모르지만, 전쟁은 또한 레장 라 전투에서 인도가 내놓은 중요한 방어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전투는 중국인들이 추슐 비행장과 라다크에서 멀어지게 하는 데 중요한 영향을 받았다.

Оргкомитет

Обсуждение закрыт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