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엑셀 2010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2010 다운로드

Excel에서 패턴을 학습하고 데이터를 구성할 때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새 스프레드시트를 쉽게 만들거나 템플릿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최신 수식을 사용하여 계산을 수행합니다. 즉, 응용 프로그램이 사용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더 간단해졌다는 것을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엑셀은 여전히 초보자를위한 조금 위협, 다행히도 사용자가 그것에 더 나은 핸들을 얻을 수 있도록 템플릿의 톤과 함께 제공하지만. 함께 제공되는 최고의 새로운 기능 중 하나는 실수로 닫힌 스프레드 시트를 복원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잘못된 작업을 수정하는 것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테이블에 추가할 수 있는 그래프와 그래픽도 훨씬 개선되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엑셀 2010 인기있는 스프레드 시트 응용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2010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텍스트 프로세서 중 하나가 될 수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더 많은 고급 기능의 범위를 마련했다 크게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속도를 개선하고 또한 보다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방법으로.

이 응용 프로그램은 많은 사용자가 동시에 같은 일에 작업 할 수 있도록 온라인 라이브 협업 기능이 있습니다. 나에 따르면 이것은 전국 적인 모든 사용자에 게 매우 흥미로운 기능. 1 일부 Excel 차트 및 그래픽에는 Office 365 구독이 필요합니다. 데이터 비교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추가 도구가 있습니다: Sparklines를 사용하면 데이터와 함께 셀 에 맞는 작은 차트를 볼 수 있으며 «슬라이서» 기능은 많은 양의 정보를 신속하게 필터링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테이블, 피벗 테이블 및 피벗 차트를 분석 할 때 검색 필터 옵션도 있습니다, 이는 신속하게 최대 백만 항목에서 찾고있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주장. 대용량 데이터 집합을 조작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Excel 2010의 피벗 테이블이라는 새로운 무료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3 월 16, 2016 / 버전 :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엑셀 2010 14 나는 프리젠 테이션을 만드는 등의 여러 가지에 대한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단어와 많은에 단락과 구절을 작성하고 많은이것은 전문 사용자를위한 버전입니다. 가정 및 교육 사용자는 대신 Excel 홈 및 학생 2010을 살펴봐야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의 인기있는 스프레드 시트 응용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은 새로운 기능의 뿌리를 자랑 리본의 나머지 부분은 Office 2007에서와 같이 많이 나타납니다, 그것은 지금 조정하고 개인의 요구에 더 쉽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지만.

공동 작업 도구도 철저히 검사되었으며 이제 브라우저를 통해 문서에서 동시에 작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혁명적이지는 않지만 세계 최고의 스프레드시트로서 Excel의 위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xcel은 컨텍스트 및 최근 작업 패턴을 기반으로 데이터를 표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권장합니다. 새로운 막대, 색상 및 아이콘은 추세를 강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 Excel의 공유 페이지, 사람 초대 옵션을 선택합니다. 다른 새로운 기능도 다른 Office 2010 애플 리 케이 션에 일반적: Excel 리본에 새 파일 옵션으로 사무실 단추를 대체: 이 클릭 하 고 Office 백스테이지 보기로 이동, 어디 일반적으로 파일 메뉴와 관련 된 모든 옵션을 찾을 거 야. 이전 Office 단추보다 더 방해가 느껴지지만 모든 파일 관리 작업에 대한 중앙 집중식 보기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Office Backstage에 실수로 닫은 파일에 대한 저장되지 않은 변경 내용을 복구하는 것과 같은 문서 복구 옵션이 포함되어 있음을 고려할 때 이 감독을 용서할 수 있습니다.

Excel 2010의 평가판 버전은 없습니다. Office 2010 제품군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빠른 액세스 도구 모음은 리본의 탭이 활성화되어 있더라도 Excel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명령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친구와 함께 특정 문제에 작업 하려는 경우, 다음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0 그 기회를 제공 합니다 당신의 통합 문서를 공유 하 고 실시간으로 최신 버전에서 함께 더 빨리 작동.

Оргкомитет

Обсуждение закрыт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