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킨 영화 다운로드

톨킨 영화 다운로드

톨키엔은 저자의 삶의 정의인물과 순간을 이야기합니다. 반지의 제왕과 호빗 영화의 관심이후 톨키엔 자신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습니다. 이 영화는 모험은 아니지만 피사체가 그의 이야기의 등장인물 중 하나처럼 진화함에 따라 재미있고 감동적입니다. 이것은 흥미롭고 나는 그것을 즐겼습니다. 타임라인이 조금 더 늘어나고 그의 삶이 그보다 더 많이 덮여 있었다면 나는 그것을 선호했을 것이다. 플래시 포워드는 그 시점까지 잘 이루어졌습니다. 나는 `잔디밭에서 내려!` 좋아했습니다. 나는 거대한 Tolkien 팬이고 비평가 리뷰의 일부를 읽은 후 나는이 영화를보는 조금 조심했다. 나는 «비평가»가 본 영화를 모르지만 그들의 결론에서 나는이 영화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나는 말 그대로 그냥 영화관을 떠났다, 나는 눈물의 홍수에 자신을 발견 너무 감동 발견했다. 아름답게 행동하고, 제1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상실감과 전쟁이 그토록 깊이 있게 다가온 끔찍한 현실을 배경으로 합니다.

나는 언어와 그것이 수행 할 수있는 무게에 초점을 사랑, 그것은 단어가 자신의 오른쪽 살아있는 생물에 있다는 것을 느끼게했다. 이것은 단지 내 뇌를 입력하지 않은 몇 가지 영화 중 하나이지만, 또한 내 마음에. 당신이 톨키엔 팬이든 아니든이 영화를 보러 가서 정말 매혹적입니다. J.R.R.의 처음 3 년간의 전기로 낭만적 인 이야기. 고전 높은 판타지 작품의 저자로 가장 잘 알려진 톨키엔, 호빗, 반지의 제왕, 그리고 실마릴리온 : 그의 어린 시절과 사춘기 직전 제 1 차 세계 대전과 그의 결정적인 만남 (에디스 브래트 그의 아내가 될 것입니다 에디스 브래트, 그의 멘토를 설정하고 그의 멘토를 설정하고 그의 멘토를 설정하고 그의 멘토를 설정하고 그의 친구를 도와 그의 멘토를 설정하고 그의 친구를 도와 그의 멘토를 설정하고 그의 친구를 도와 그의 친구를 도와 그의 멘토를 설정하고 그의 친구를 도와 그의 친구를 도와그의 친구, 옥스포드 대학에 입력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교수 조셉 라이트) 그의 어린 시절과 사춘기 직전 그의 어린 시절과 사춘기 ( 에디스 브래트, 그의 멘토를 설정하고 그의 친구를 도와 그의 멘토를 설정하고 그의 친구를 도와 그의 친구를 도와것입니다 교수 조셉 라이트) 그의 멘토를 설정하고 그의 친구를 도와 그의 친구를 도와 그의 친구가 될 것입니다. 그의 소설과 비유는 분명하다: 링wraiths 일명 솜 만의 독일 참호 사이의 나즈굴, 또는 그의 검은 말과 그의 거대한 칼에 사우론. 이 영화는 또한 북유럽 문화 / 언어 또는 리처드 바그너가 작곡 한 데르 링 데 니벨룽겐과 같은 오페라와 같은 다양한 영감의 원천을 묘사합니다. 사진, 컴퓨터 생성 이미지 및 의상이 우수합니다. 영화는 현실을 다소 가깝게 반영하지만(관객은 판타지에서 현실을 분리해야 한다) 전 세계적으로 시적이다. 10의 6/7. 톨키엔은 고아 작가의 조형적 년을 탐구하며 학교에서 동료 추방자들 사이에서 우정, 사랑, 예술적 영감을 얻습니다. 이것은 그를 제 1 차 세계 대전의 발발로 데려 가며 «교제»를 찢어 버리겠다고 위협합니다.

이러한 모든 경험은 톨키엔이 그의 유명한 미들 어스 소설을 쓰도록 영감을 주어주게 될 것입니다. . LOTR 저자에 대한 신중한 생체 사진은 강렬한 전쟁 장면을 가지고있다. 14살 짜리 아들이 호수에서 익사할 때, 충실한 어머니가 죽음의 위기에서 돌아와 치유되기를 기도합니다. 메리 스튜어트가 사촌인 엘리자베스 1세(영국 여왕)를 전복시키려 는 시도는 처형에 직면하기 전에 수년간의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진 그레이는 그녀를 부패시키고 어둠의 불사조로 변신시키는 놀라운 힘을 키우기 시작했고, 엑스맨은 그녀의 삶이 인류보다 더 가치가 있는지 를 결정하게 된다. 1969년 7월 20일, 우주비행사 닐 암스트롱의 삶과 그를 최초로 달을 걷는 전설적인 우주 임무를 살펴보세요. . 시민권 운동가 인 앤 애트워터는 1971년 노스캐롤라이나 주 더럼에서 학교 통합 문제를 둘러싸고 쿠 클럭스 클랜의 고귀한 사이클롭스인 C.P. 엘리스와 대결을 벌인다.

스파이더맨은 영원히 변한 세상에서 새로운 위협에 대비하기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가야 합니다. . 엘튼 존의 획기적인 년의 환상적인 인간 이야기에 대한 뮤지컬 판타지. 에서 사용 가능: 720p. 블루 레이 1080p. 블루 레이 720p. 웹 1080p. WEB 암호 동물원 기관 군주는 모트라, 로단, 그의 궁극적 인 천적, 세 머리 왕 기도라와 충돌 강력한 고질라를 포함하여, 신 크기의 괴물의 배터리에 직면한다.

Оргкомитет

Обсуждение закрыт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