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커 앨범 다운로드

플리커 앨범 다운로드

일괄 처리를 선택한 후 페이지 하단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플리커는 압축 된 파일에 모든 사진을 패키징하고 플리커의 메시지 시스템을 통해 당신에게 다운로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당신은 주요 Flickr.com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종 아이콘을 클릭하여 플리커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즉각적인 만족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나 같은 20k 사진과 100 개 이상의 앨범이있는 경우, 그것은 당신에게 시간, 어쩌면 일, 불쾌한 작업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그냥 다운로드하고 열고, 단계 별 프로세스에 의해 단계를 클릭, 조금 기다려, 모든 Flickr 앨범은 마술 당신이 원하는대로 정확하게 하드 드라이브에 나타납니다. 플리커에 권한을 부여한 후 이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또한 albums.json과 같은 메타데이터가 있는 JSON 파일이 더 많이 있습니다. 그것은 세부 사항 및 특정 앨범에있는 모든 사진 ID와 플리커 앨범에 대한 모든 정보입니다. 그러나 슬프게도, 이것은 최종 사용자가 쉽게 작업 할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든 플리커 데이터의 사본입니다. 좋습니다. 내 목표 : 앨범 당 모든 플리커 사진을 다운로드하고 Dropbox에 넣어.

참고로 https://blog.flickr.net/en/2018/11/01/changing-flickr-free-accounts-1000-photos 플리커 계정에 로그인하면 브라우저에서 이 페이지가 열립니다. 우리는 최근 플리커가 3 월까지 무료 사용자를위한 사진 삭제를 지연시켜 사용자에게 플리커 사진, 앨범 및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더 많은 시간을 제공 할 것이라고 보고했습니다. 플리커 사진을 선택하고 다운로드 할 수있는 메인 사진 브라우저 창. 당신은 아마 어딘가에 거기에 영화와 공유를 찾을 수 있습니다, 부커 같은 다른 사람의 무리와 함께, 윈도우에 대한 다운로드, 플리커 백업. Bulkr는 실제로 플리커에서 일괄 다운로드에 대 한 또 다른 매우 권장되는 도구, 그리고 그것은 무료 버전 및 유료 프리미엄 버전. 다른 기능의 무리와 함께, Bulkr의 프리미엄 버전은 제목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태그, 세트의 모든 단일 사진에 대한 설명. 가장 인기있는 오픈 소스 라이센스 중 하나에 의해 라이센스, 누구나 사용, 복사, 특정 조건에 따라 플리커 다운 로더를 수정 무료입니다. 코멘트에서 지적했듯이 위의 방법은 52k 사진이있을 때 다운로드 할 많은 수의 .zip 파일을 남길 것입니다. 그것은 플리커 데이터 (계정 데이터 및 사진 및 비디오) Adios 플리커에 대한 Adios로컬 플리커 앨범을 다시 압축 한 후, 자바 명령 줄 유틸리티 플리커 다운로드가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앨범당 하나의 폴더입니다. 그게 무슨 뜻인가요? 한 번에 모든 앨범에 대한 내보내기를 트리거하는 경우 플리커의 앨범 사진 수와 추출된 zip 폴더 파일 수를 일치해야 합니다.

플리커 이메일은 «내보내기»를 클릭할 때와 같은 순서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할 수있는 매우 재미있는 일이 아니다. 여기에서 확인, 복사 하고 거기에 앨범 이름을 붙여 … 모든 다시.

Оргкомитет

Обсуждение закрыт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