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러스 앱 다운로드

구글 플러스 앱 다운로드

서클 데이터를 다운로드하려면 Google+ 서클을 선택합니다. 중요: Google+에서 사진과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려면 `Google+ 스트림`에서 사진을 선택해야 합니다. 컴퓨터에서 Google 포토로 휴대폰, 카메라 또는 저장 카드를 백업하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너희들이 G +를 업데이트 할 때마다, 우리는 결함, 알림 제거, 추종자의 급속한 손실을 얻을. 그리고이 최근 업데이트는 끔찍합니다. 다음은 사용자의 의견을 경청하는 조언입니다. 진심으로, 우리 모두는 최신 업데이트를 싫어. 프로필 사진을 클릭하면 사람들이 게시하는 내용을 볼 수도 없습니다! 솔직히, 이전 업데이트는 훨씬 더 좋았다. 나는이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기대를 했다, 하지만 y`all 사용자를 위해 그것을 엉망으로 유지.

Google+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을 대신하여, 우리가 무슨 말을듣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업데이트는 문제가되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누군가를 따라 당신이 그들이 게시 물건의 종류를 아무 생각이 실현 할 때 그것은 같은 큰 불편입니다. 나를 잘못하지 마세요, 이것은 사람들과 연결하는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하지만이 새로운 업데이트는 정말 자극적이다. 우리가 요청하는 것은 우리의 게시물을 다시 프로필을 보는 사람들에게 볼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바라건대 y`all 은 당신이 너무 많은 시간을 한 것처럼 모든 사용자를 망치는 대신 들어 (이 화가 들리면 사과드립니다. 그러나 새로운 업데이트는 처리해야 할 번거 로움입니다.) Google+는 휴대 전화에서 이동 중도에 Google+ 계정에 액세스 할 수있는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용 앱입니다. Google+는 이제 G Suite 고객만 사용할 수 있으며 소비자(개인) 및 브랜드 계정에서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https://support.google.com/plus/answer/9217723 G Suite 고객은 소비자 Google+ 종료와 관련된 Google+ 기능에 대한 일부 변경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G Suite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자세한 내용(https://support.google.com/a/answer/6208960)을 확인하거나 여기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https://support.google.com/a/answer/9229693.

중요: Google+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2019년 3월 31일 이전에 시작하세요.

Оргкомитет

Обсуждение закрыт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