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부품 다운로드

3d 부품 다운로드

검색을 시작하는 방법은 전적으로 사용자의 선택입니다. 제공되는 690개의 제조업체 카탈로그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는 기계 부품, 제조 엔지니어링 또는 토목 공학과 같은 섹터별로 필요한 부품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섹터를 선택하면 하위 분류를 살펴보고 공급업체, 표준 조직 또는 표준별로 구체화할 수 있습니다. 부품이 눈에 띄는 경우, 그것을 클릭하고 당신은 3D 렌더링, 제조 업체 이름과 부품 번호를 볼 수 있습니다. 아래로 스크롤하면 로드 용량 및 무게와 같은 측면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SolidWorks, Creo, AutoCAD 등 선택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패키지 목록을 통해 모델이 작업 중인 제품과 호환될 수 있습니다. TraceParts를 시작하려면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모델과 부품의 깎아 지른듯한 숫자와 함께 제공, 그것은 체크 아웃 가치가있다. 에서 3D 프린터 파일 다운로드 : XYZprinting 3D 갤러리 우리의 무료 3D CAD 모델 목록에 우리의 마지막 선택은 싱크로니아와 AEC-DATA 모두와 유사성을 공유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TraceParts는 설계자, CAD 전문가 및 엔지니어가 본질적으로 부품을 추적할 수 있는 설계 라이브러리입니다. 이 사이트는 설계, 제조 및 유지 보수 프로세스를 지원하기 위해 수백 개의 공급업체 카탈로그, 1억 개 이상의 CAD 모델(3D 및 2D) 및 제품 데이터시트를 제공합니다. Syncronia와 마찬가지로, 그것은 당신의 방법을 찾는 데 익숙해 시행 착오의 비트를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확실히 가치가! 프랑스에 본사를 둔 Cults는 빠르게 성장하는 커뮤니티와 3D 프린터 파일 마켓플레이스로 제조업체가 STL 파일을 공유하거나 판매할 수 있습니다. 컬트의 95,000+ 3D 프린터 모델의 표준은 일반적으로 높은, 동등하게 인상적인 프리젠 테이션큰 무승부와 함께. 사용자는 좋아하는 디자이너를 팔로우하거나 새 생성이 게시되면 즉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인기 브랜드(예: IKEA 해킹, 레고 부품, GoPro 또는 드론 액세서리)를 기반으로 선별된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깔끔한 터치 : 웹 사이트는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언어를 지원합니다. GrabCAD의 사명은 «기계 엔지니어가 훌륭한 제품을 더 빨리 만들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 사이트는 사용자가 설계 개발에 협력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를 제공하며, 그 중 일부는 3D 프린터 모델을 포함합니다. 일상적인 인쇄물의 다양한 선택을 위한 첫 번째 포트가 아닐 필요는 없는 GrabCAD는 모델링 근육을 구부리는 디자이너와 엔지니어의 복잡한 부품에 여전히 유용합니다.

4,800개의 모델이 3D 인쇄 가능으로 태그가 지정되어 있지만 실제로 모든 모델이 인쇄되는 것은 아닙니다. Repables는 3D 인쇄를 위해 960개의 무료 STL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간단한 리포지토리입니다.

Оргкомитет

Обсуждение закрыт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