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까기 다운로드

컴까기 다운로드

어쩌면 한국은 믿을 수 없을 만큼 눈길을 끄는 그래픽 MMORPG로 유명한 선진국입니다. 리턴, 다크 어벤저 3, 아이온: 전쟁의 군단과 같은 몇 가지 이름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코마 : 커팅 클래스와 같은 2D 플랫폼에서 개발 된 간단한 그래픽 게임은 매우 드뭅니다. 그러나, 모양을 보면하지만이 게임은 경쟁력이나 매력이 부족하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어쩌면이 게임의 이야기는 당신이 당신의 마음을 바꿀 것입니다! 1. APK 파일 및 캐시를 다운로드합니다. 2. 설정 (한 번 수행) 3에서 알 수없는 소스에서 응용 프로그램의 설치를 허용합니다. 파일 관리자 (일반적으로 다운로드 한 파일은 다운로드 폴더에 배치)를 사용하여 설치를 실행4.

파일 관리자를 사용하여 휴대 전화의 SD / 안드로이드 / OBB / 디렉토리에 다운로드 한 아카이브에서 캐시 폴더를 복사합니다. 결과는 SD / 안드로이드 / obb / cache_folder / 파일 * obb 5가 될 것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 우리의 게임 «코마 : 절단 클래스는»9 개 언어와 모든 태블릿 장치를 지원합니다. – `영어`, `프랑수아`, `에스파뇰`, `이스카르크세`, `튀르크세`, `어드크스`, `어크`, «, `아크`, `아케`, `아시`, `아시`, `에스파놀`. 혼수: 커팅 클래스는 세화 고등학교에 설정되어 있으며, 학생들이 다가오는 대학 입학 시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때 대학 합격을 꿈꿔온 학생 이영호. 공부의 압박감은 어깨에 무겁게, 그는 오랜 시간 동안 아침 내내 배웠다. 그러던 어느 날, 피곤한 가방을 학교에 들고 수업중 잠이 들었습니다.

그가 깨어났을 때, 그는 주변의 모든 것을 악몽처럼 본다. 그의 학교는 유령이되었습니다, 그의 친구와 교사는 자신을 찾고, 사나운 유령으로 바뀌었다. 코마 : 절단 클래스는 무서운 그림자 세계를 배경으로 한국의 생존 공포 어드벤처 게임이다. 그곳에서 그녀는 이상한 생물, 신비한 낯선 사람, 불안한 동맹국을 만날 것입니다. 코마 2 : 악순환의 자매는 분위기, 이야기 중심의 게임이다. 당신이 캐릭터의 매력적인 캐스트를 발생으로 뒤틀린 세화 지구에 자신을 몰입, 퍼즐을 해결, 밝혀 단서를 발견하고, 끊임없는 정신에 대한 생존을 위해 싸울. ✔ 코마 : 절단 클래스는 원래 저자 «데브 스프레소 게임»의 허가와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인디 컬트 클래식 더 코마: 커팅 클래스의 리마스터링 버전인 이 게임은 새롭고 업데이트된 애니메이션, 역학, 컷씬 및 아트로 재조정되고 재연되었습니다. 코마 : Recut은 한국의 생존 공포입니다. 당신은 불운한 한국인 학생으로, 마지막 시험에서 잠을 자고 나서 깨어나 학교의 뒤틀린 버전인 세화고등학교에 갇혀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는 혼자가 아닙니다. ▶ 혼수 상태에 : 클래스 기능을 절단 ◀ 2D 손 그림 비주얼. 살인자의 접근 방식을 드러내는 발자국 소리를 주의 깊게 들어보십시오.

Оргкомитет

Обсуждение закрыт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