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 버스커버스커 다운로드

첫사랑 버스커버스커 다운로드

버스커는 자신의 기술의 매우 개방적이고 공공 성격으로 인해 도둑의 표적이 될 수 있습니다. 버스커는 수입, 악기 또는 소품을 도난당할 수 있습니다. 도둑이 버스커에 대해 사용하는 한 가지 특별한 기술은 실제로 돈을 대신 복용하는 동안 기부를 하는 척하는 것입니다, «찍어»또는 «스키밍»으로 알려진 관행. 조지 번스는 자신의 시절을 젊은 버스커로 묘사했다:[20] 거리 공연이나 버스킹은 공공 장소에서 팁을 위해 공연하는 행위이다. 많은 국가에서 보상은 일반적으로 돈의 형태로 되어 있지만 음식, 음료 또는 선물과 같은 다른 팁이 주어질 수 있습니다. 거리 공연은 전 세계에서 실행되며 고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 연습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영국에서 거리 공연또는 버스커라고합니다. 버스커는 일반적으로 미국 영어에서 사용되는 용어가 아닙니다. 버스커는 다양한 컨테이너와 버스킹 의 종류에 따라 다른 방법으로 대중의 기부금과 팁을 수집합니다. 악기 케이스 나 특수 캔 또는 상자가 종종 사용됩니다. 서클 쇼의 경우 공연자는 일반적으로 공연이 끝날 때 돈을 모으지만 일부 공연자는 쇼 중에 수집하여 모든 관객이 자신의 기술에 대한 감사를 표시 할 수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때로는 연기자가 관객으로부터 돈을 모으기 위해 병, 모자 남자 또는 피치 맨을 고용합니다. 용어 병은 돈을 수집 하는 병의 상단 절반의 사용에 따라 유래 하는 영국 용어.

병에는 병 목에 가죽 플랩이 삽입되어 있고 가죽 파우치가 부착되어 있었습니다. 이 디자인은 동전을 병에 넣을 수 있었지만 유리에 대한 동전징없이 쉽게 제거 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모순의 첫 번째 사용은 초기 빅토리아 시대에 인형의 유명한 펀치와 주디 극단에 의해 기록되었다. [8] 보틀링 자체는 예술적인 형태일 수 있으며, 좋은 병과 나쁜 병의 차이는 경기장에서 벌어들인 돈의 양에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좋은 병은 청중이 돈을 주도록 장려 할 수 있습니다. 병은 일반적으로 경기장에서 만든 돈의 컷을 가져옵니다. 20세기 이전에는 버스커들이 훈련받은 원숭이를 병으로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이러한 관행은 사회적 태도와 동물 통제 법의 변화로 인해 많은 국가에서 감소하거나 중단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부 현대 버스커는 쇼 전에 또는 컬렉션을 만들기 전에 소음을 만들기 위해 부착 된 병 모자 또는 작은 심벌즈가있는 긴 막대기인 원숭이 스틱으로 알려진 장치를 사용합니다. 크리스마스 캐롤링은 자선, 와사일 또는 피기 푸딩과 같은 다른 형태의 다과를 위해 노래를 부르는 것을 포함했기 때문에 버스킹의 한 형태가 될 수 있습니다. 아일랜드에서는 전통적인 렌 보이즈와 잉글랜드 모리스 댄스가 버스킹 전통의 일부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그래… 그래서 저는 이 쇼에서 두 ✌🏾!!! 두 가지를 모두 지킬 지 몰랐습니다… 그래서 나도 첫 번째 에피소드에 그것을 했다!!! 이 역할은 비일 세인트 버스커 (거리 음악가)로! #busking #blues #sunrecords #bealestreet #memphisguitar #memphisguitar #memphisguitar #memphisguitar #memphisguitar #cmt #guitar #guitar #guitar #memphis #memphis #buskinginmemphis #memphis @downtownmemphis: 뉴욕 지하철의 음악과 정치, 수지 J. 타넨바움은 «음악은 야만적 인 짐승을 달래기 위해 노래»가 어떻게 펼쳐지는지 조사했습니다.

Оргкомитет

Обсуждение закрыт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