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네모네 다운로드

아네모네 다운로드

간단히 말해서 말미잘과 윈터보드는 동시에 실행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장치에 이미 WinterBoard가 있고 Anemone을 설치하는 경우, WinterBoard에 작별 인사를. 당신은 당신의 장치에 말미잘이 있고 WinterBoard를 설치하는 경우, 아디오스 아네몬. 그래서 거기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새로운 경쟁자 Anemone의 심층 개요. 나는 확실히 그들이 이름을 변경 희망, 내가 말하거나 입력에 대해 즐길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좋아, 그래서 그 모든 면책 조항은 우리가 시작하기 전에 당신을 위해 가지고있는 모든 면책 조항입니다. 말미잘은 윈터 보드보다 반드시 더 복잡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다른,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그에 따라 조정해야합니다. 아네잘은 아이폰에 대한 새로운 탈옥 테마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Anemone설치, 당신은 도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 모양, 배지, Wi-Fi 아이콘, 부팅 로고, 제어 센터, 아이콘 모양, 배터리 아이콘과 더 많은. 즉, Anemone을 사용하여 iOS 9 장치를 원하는 모든 기기로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말미잘에 대한 Cydia 소스는 https://anemonetheming.com/repo/ 또는 anemonetheming.com/nightly/. 리포지토리를 추가하면 Anemone 탈옥 조정을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말미잘 테마 엔진은 이제 iOS 11-11.1.2 펌웨어를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쿨스타는 몇 주 전에 일반 대중을 위해 기본 BigBoss 저장소로 밀어 넣었습니다. betterFourByFourFolders는 아이폰 OS 9에 대한 새로운 Cydia 비틀기입니다. 일반적으로 폴더 페이지에 9개의 앱 아이콘만 넣을 수 있습니다. 더 나은FourByFourFolders, 당신은 하나의 폴더 페이지에 16 응용 프로그램 아이콘을 넣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한 탈옥 비틀기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iOS 장치에 Cydia를 다운로드 한 직후이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려면 Cydia repo repo.rpde.info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기본적으로 장치에 WinterBoard가있는 경우 모든 테마를 저장하고 장치를 백업해야합니다. 아직 — 겨울 보드를 삭제하지 마십시오. 장치에 WinterBoard를 두고, 우리가 Anemone을 설치하면 제거됩니다. 그러나 Cydia의 테마에 돈을 지출했거나 WinterBoard 항목이 저장되고 활성화된 경우 현재 설정 및 테마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파일 관리자를 사용하여 WinterBoard 테마가 들어있는 폴더를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Anemone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Anemone을 찾기 위해 리포지토리를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찾을 수없는 경우, 당신은 오래된 탈옥에있을 수 있습니다 및 https://anemonetheming.com/repo/ 리포지토리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Cydia의 기본값이 http이기 때문에 http(s) 다음에 s를 추가해야 합니다. 기기를 다시 시작하면 홈 화면에 Anemone이 표시됩니다. 아이콘을 탭하여 앱을 엽니다. 그것은 다음과 같이 보일 것입니다 : 또한, Cydia에서 ClassicDock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이 확고한 진실되지 않을 수 있지만, 나는 ClassicDock을 설치 한 후 훨씬 적은 문제가 있었다. 말미잘은 때때로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 클래식 독에 의존합니다. 아네몬과 윈터보드가 각자의 패키지를 저장하는 갈등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같은 장치에 아네모네와 윈터 보드를 갖고 싶다면, 당신은 운이 똥이야. 적어도 이 문서를 작성하는 시점에서 두 앱이 현재 어떻게 구성되는지. 귀하의 의견이 무엇이든, 우리는 알고 싶습니다.

Оргкомитет

Обсуждение закрыт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