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1.cab 다운로드

cab1.cab 다운로드

7. ISO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ISO 이미지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이것은 570 MB 다운로드이며 T1에서 약 49 분입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계정 바로 설치를 다시 시도하십시오.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야 하는 경우: (구독 필요): PC 에디션 다운로드 | 다운로드 서버 에디션 오류 코드 0x8070005는 관리자또는 관리자 권한이 있는 사용자로 컴퓨터에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발생합니다. 다운로드한 설치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관리자로 실행을 선택합니다. 6. [실제로 이것을 다운로드하지 마십시오!] T1에서 다운로드하는 데 예상되는 시간은 49분입니다. 다운로드 파일은 winsdk_web.exe입니다 498 KB,하지만 설명 제목 지시에 따라 제공됩니다 : Windows SDK는 선택적으로 다운로드하고 개별 SDK 구성 요소를 설치하거나 ISO 이미지 파일을 통해 자신의 DVD를 구울 수 있도록 웹 설정 (이 페이지를 통해)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따라 ISO 이미지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그러나 결국 .Net 3.5, MS VC ++ 런타임 및 .NET 4.5 SDK용 도구라는 세 가지 오류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ISO를 다운로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완료 후, 그것은 그 런타임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말했다, 하지만 적어도 에뮬레이터는 잘 실행. 난 당신이 어떤 문제가있는 경우 수동으로 그 런타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은 링크입니다: FxCop은 SPCAF에 통합될 수 있는 제3자 분석기 중 하나입니다. 불행 하 게도,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하 고 FxCop를 설치 하는 것은 매우 어렵게 만들기 위해 선택. 1. [이 단계를 수행하지 마십시오!] FxCop 10.0(다운로드 페이지)에 대한 Microsoft 다운로드 센터 페이지로 이동하여 다운로드를 수행합니다. 다운로드 된 파일은 실제로 readme.txt 파일입니다. 나는 같은 문제가 있었지만 윈도우 폰 8 SDK. 나는 몇 가지 를 시도 (내 이전 답변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옵션은 설치 지침 섹션에서 발견 ISO를 다운로드하는 것이었습니다 : 나는 Visual Studio 2012 업데이트 4에 대한 재배포 가능한 Visual C ++ 재배포를 다운로드하여 설치 프로그램이 해당 단계를 건너 뛰었는지 확인했지만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내 디스크에서 cab1.cab을 찾고 여러 폴더에서 그것을 발견, 이 일 하나 인: AccountRight PC 버전을 다운로드 해야? 여기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구독 필요). 5. 윈도우 7 및 .NET 프레임 워크 4 버전 7.1 링크에 대한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SDK를 사용하여 SDK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설치 fxcopinstaller.codeplex.com 다운로드할 준비가 된 CodePlex 프로젝트로 이동합니다. 나는 또한 내가 아직도 당신의 나쁜 CD에 대한 인텔의 등록 센터에서 라이센스 등록을보고 있지 않다는 것을 언급하고 싶었다. https://registrationcenter.intel.com/ 가서 잘못된 CD에 일련 번호를 등록하면 등록 센터의 다운로드 구성 요소에서 제품 바이너리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폴더가 없습니다. 나는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하도록 선택할 때 몇 시간 후 다시 표시, 나는 «vcRuntimeDebug_amd64″폴더를 검색하지만 «cab1.cab»파일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 오류 코드 0x800b0101이전 AccountRight 설치 관리자에서 만료된 인증서로 인해 발생합니다.

Оргкомитет

Обсуждение закрыт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