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office toolkit 다운로드

ms office toolkit 다운로드

당신은 가짜 키를 감지하는 MS 사무실 업데이트를 알고 계십니까? 나는 ASUS TAB에 대한 자습서를 따라 도구 키트 2.5.4 (그리고 이전 버전도)를 사용하려고하지만 EZ-활성제를 사용할 때 오류가 나타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죽이는) : System.ComponentModel.Win32Exception (0x80004005) 나는 같은 오류가있을 때 툴킷의 다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버전 2.5 추가 윈도우 8 지원 추가 사무실 2013 지원 추가 키 백업 고정 토큰 백업 오류 수정 MS 사무실 2010 활성화 오류 많은 창 및 사무실 활성제는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그들 중 대부분은 바이러스를 가지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하지 않습니다 제대로 작동합니다. 다른 활성자를 사용 하 여 창을 활성화 하는 경우 트로이 목마를 가지고 대부분의 기회가 있다. 인터넷 요구 사항은 선택 사항입니다. 클라이언트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최상의 결과를 받게 됩니다. 그러나 도구 키트는 자동으로 인터넷 연결을 감지하고 자동으로 PC에 적합한 모듈을 선택합니다. 나는 마이크로 소프트 툴킷 2.5.3을 설치하지만 창 설정을 표시하지 않고 실행 관리 내가 마이크로 소프트 도구 키트 2.6.7 무료 모든 윈도우 컴퓨터에 대한 사무실 도구 키트이며, 당신이 관리하는 데 도움이 도구의 집합입니다, 라이센스, 배포, 모든 마이크로 소프트를 활성화 사무실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그것은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의 모든 버전을 지원합니다 (윈도우 10, 윈도우 8.1 윈도우 8, 윈도우 7) 뿐만 아니라. 컴퓨터에서 Microsoft Office(2003, 2007, 2010, 2013 및 2016)를 실행하는 경우 이 소프트웨어를 살펴봐야 합니다. Microsoft 도구 키트는 원본의 버전을 복사하거나 불법 복제한 경우 Microsoft Office 패키지를 더 잘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안녕하세요, 윈도우 7 내 노트북에 사무실 전문가를 설치했습니다.

도구 키트 2.5.2를 실행하려고 할 때, 오류는 내가 또한 활성화 버튼을 누르려고하지만 난 다음과 같은 오류 오류 코드를 얻을 말한다 : 0xCC004F017 오류 텍스트 :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서비스는 라이센스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것을보고했다. 누군가가 여기에 나를 도울 수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우리의 마이크로 소프트 툴킷 최신 버전 지원 윈도우 10 활성화 기능. 당신은 다시 다운로드하고 시도를 제공하려고합니다. 나는 약 2 개월 전에 윈도우 10을 활성화하려고했고, 그것은 그 시간에 일했다. 그러나 이제 다시 시스템은 라이센스가 만료 될 것이라는 점을 상기시켜줍니다 … 이 시간 도구 키트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제가 뭘 해야 하나요? 안녕 얘들 아 그래서 나는 요즘 몇 가지 문제가 있었어요. 윈도우 디펜더를 비활성화하고 툴킷을 설치하려고 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나는 정말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심지어 윈도우 라이센스를 지불하고 여전히 사무실 활성제 -.- (그는 윈도우를 지불했다 10) 확인 … 8.1 및 사무실 2013에 대 한이 작업 창입니다. 놀라운 일! 정말 고마워요!!! 안녕하세요 🙂.

윈도우 10 Ulti OEM 병렬 10 가상 머신으로 실행 내 맥북에 설치 되었다.

Оргкомитет

Обсуждение закрыт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