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비스타 서비스 팩 2 다운로드

윈도우 비스타 서비스 팩 2 다운로드

윈도우 8 ist ein Betriebssystem 폰 마이크로 소프트 mit 바탕 화면 und Kacheloberfläche, 다스 in einer 우버라베이테텐 변종 als 윈도우 8.1 erhältlich ist. 일반적인 시스템 개선 및 수정된 취약점으로 Windows Vista 서비스 팩 2는 모든 Windows Vista 사용자에게 꼭 있어야 합니다. 많은 팬들과 기술 전문가들은 Windows Vista가 반드시 신맛의 명성과 수신을 받을 자격이 없다고 주장합니다. 특히, 리누스 세바스찬은 2018 년 YouTube 비디오에서 Windows Vista가 이전 Windows XP에 완전히 정비 된 운영 체제가되는 희생자이며 하드웨어 및 OEM 제조업체가 단순히 준비되지 않았으며 결과를 이해하지 못했다고 주장했습니다. PC 하드웨어는 대부분 (비스타가 필요로하는 것에 대한 마이크로 소프트의 지침에도 불구하고) 저전력 남아, 개발자는 비스타많은 완전히 새로운 드라이버가 필요하다는 경고에 주의하지 않았기 때문에 드라이버 지원고통. 대부분의 XP 드라이버를 공유할 수 없습니다(Windows 2000 및 Windows XP는 종종 할 수 있음). 그는 또한 비스타 «리소스 돼지»로 명성 (RAM의 과도 한 금액을 소모) 실제로 새로운 메모리 관리 모델의 오해에서 온 지적, 실제로 비스타 는 윈도우 XP 보다 더 원활 하 게 작동 했다 (그것에 적합 한 하드웨어에). Voraussetzung für die 설치 des SP2 ist das 서비스 팩 1 (SP1). Beim Server ist das bereits von Anfang anenthalten, bei Vista muss man es vorab installieren.

Mit dem SP1 hob Microsoft Vista und den Server auf die gleiche Code-Basis, weshalb das SP2 nun betriebssysteme aktualisiert. 다스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 사무실 ISO 다운로드 도구 lädt 다이 윈도우 — und 사무실 — 버전 폰 마이크로 소프트 헤런터. 관련 결함, CVE-2019-1181, CVE-2019-1182, CVE-2019-1222 및 CVE-2019-1226 나중에 마이크로 소프트에 의해 발견되었고 다른 연구자에 의해 DejaBlue라고 불렸습니다. [152] 결함을 수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패치는 Vista용 패치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사용자 계정 제어 또는 UAC는 아마도 이러한 변경 사항 중 가장 중요하고 눈에 띄는 것일 수 있습니다. UAC는 사용자가 기본적으로 더 적은 권한으로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보안 기술로, 맬웨어가 시스템에 무단으로 변경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 Windows에서는 이전 «제한된» 사용자 계정이 너무 제한적이며 많은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와 호환되지 않는 것으로 판명되어 알림 트레이에서 일정을 보는 것과 같은 일부 기본 작업을 방지하기도 했습니다. Windows Vista에서 관리 권한이 필요한 작업(예: 소프트웨어 설치/제거 또는 시스템 전체 구성 변경)이 수행되면 먼저 관리자 이름과 암호를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사용자가 이미 관리자인 경우 보류 중인 권한 있는 작업을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계속 표시됩니다. 프로그램 실행, 인쇄 또는 인터넷 서핑과 같은 컴퓨터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UAC 프롬프트가 트리거되지 않습니다. 사용자 계정 제어는 전체 화면이 흐리게 표시되고 권한 부여 창만 활성화되고 강조 표시된 보안 데스크톱 모드에서 자격 증명을 요청합니다. 의도는 권한 부여 창을 방해하여 사용자를 오도하는 악성 프로그램을 중지하고 사용자에게 프롬프트의 중요성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82]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의 우려로 인해 SP1의 두 가지 영역이 변경되었습니다. 이 중 하나는 데스크톱 검색입니다. 사용자는 Windows Vista와 함께 제공되는 Microsoft 데스크톱 검색 프로그램 대신 타사에서 제공하는 기본 데스크톱 검색 프로그램을 변경할 수 있으며 데스크톱 검색 프로그램은 서비스를 운영 체제에 원활하게 묶을 수 있습니다. [128] 이러한 변화는 구글의 불만으로 인해 부분적으로 온다, 누구의 구글 데스크톱 검색 응용 프로그램은 비스타의 내장 데스크톱 검색의 존재에 의해 방해되었다.

Оргкомитет

Обсуждение закрыт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