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mb 다운로드

다운로드에 대해, Yamb 카테고리 비디오 소프트웨어의 대부분의 프로그램보다 적은 저장 공간을 필요로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세르비아,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인도 와 같은 국가에서 매우 인기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음 다운로드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 윈도우용 Yamb 용 Yamb Windows용 Yamb은 .NET Framework 2.0 이상 설치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Windows 7, Vista 또는 XP를 실행하는 경우 컴퓨터에 이미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NET Framework의 최신 버전을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Yamb는 또 다른 Mp4Box UI의 약자입니다. 즉, 이것은 GPAC 프레임 워크의 일부인 명령줄을 기반으로 하는 도구를 사용 하 여 mp4box에 대 한 새로운 그래픽 인터페이스. 이 GUI는 주로 Windows OS 전용입니다. DScaler 4 DScaler는 비디오를 캡처, 처리 및 스케일링하여 프로젝터 및 컴퓨터 모니터 프레젠테이션을 지원합니다. AAC, AMR, EVCR, MPEG1, SMV, H263, H264, MPEG4 RAW, AVI, MPEG-PS, MPEG4, MOV, OGG, QCP, 3GP. 우리는 2007 년에 우리의 카탈로그에이 소프트웨어를 추가 한 이후, 그것은 155,948 설치를 얻고있다, 그리고 지난 주 그것은 얻은 25 설치. 운영 체제 Windows 98 및 이전 버전을 사용 하는 사용자에 대 한 사용할 수 있으며 영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버전은 1.6이며 마지막 업데이트는 2007년 3월 28일에 일어났습니다. MP4 도구 MP4 도구는 음질에 영향을 주지 않고 재인코딩할 필요 없이 MP4 파일을 결합하고 분할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도구 세트입니다. Yamb는 그와 더 많은 비디오를 편집 할 때 많은 가능성을 줄 것이다 완전한 기능을 갖춘 도구입니다. YAMB 2.0.0.8 에 15 9 월 2008 , 검토: 사라 완전히 내 .3gp 파일에 가입에 실패. 나는 세 가입하려고, 프로그램에서 그들을 주문하고, 그 결과 … 여러 오디오, 비디오 자막 및 장 스트림mp4 파일을 만듭니다. 3GP 파일을 만들고, 파일을 분할하거나, 다양한 형식의 파일에 참여하거나, 동영상태그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과 훨씬 더 Yamb을 사용하여 수행 할 수있을 것입니다. Yamb은 이 모든 것 외에도 사용하기가 매우 쉽기 때문에 좋아하는 비디오 에디션 및 변환기가 될 것입니다. 또한 aac, AMR, awb, evc, mp3, msv, vorbis를 입력 형식으로 또는 avi, MPG, mpeg, vob (mp2 만), mp4 및 3gp 파일로 오디오 스트림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Gsplit Gsplit은 큰 파일을 더 작은 조각으로 분할해야 할 때 유용합니다. Yamb는 m4v, cmp, h264, 264, h263, 263 입력 형식으로 또는 avi, MPG, mpeg, vob, mp4, mov, ogg, qcp 및 3gp 파일로 주로 비디오 스트림을 포함하는 mp4 또는 3gp 파일을 생성, 분할 및 조인 할 수 있습니다.

Yamb는 srt (SubRip), ttxt (GPAC), 서브 (마이크로 DVD), idx / 서브 (VobSub) 및 xml (퀵 타임 TeXML)이있는 자막을 입력 형식으로 받아 들일 수도 있습니다. 비디오 녹화가 포함된 휴대 전화가 있는 경우 해당 비디오를 .mp4로 저장하고 HD로 복사하면 컴퓨터가 지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어쩌면 디지털 카메라는 AVI 형식으로 비디오를 기록하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Yamb는 avi 파일에서 일부 비디오 또는 오디오 스트림을 추출 할 수도 있습니다.

Оргкомитет

Обсуждение закрыт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