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standalone 다운로드

크롬 standalone 다운로드

우리는 ca 는 다음 링크와 함께 구글 크롬 오프라인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Chrome 베타 버전을 다운로드한 다음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알려주세요. 참고: MSI 설치 프로그램 제품버전은 크롬 버전 번호와 다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또는 Safari와 같은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한 경우 설정을 Chrome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기기에 설치된 브라우저 버전을 확인하려면 Google 크롬에 대해 도움말로 이동하세요. 창에 현재 컴퓨터에 설치된 Chrome 버전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Google 크롬은 최소한의 디자인과 정교한 기술을 결합하여 웹을 더 빠르고 안전하며 쉽게 만드는 브라우저입니다. 주소 표시줄에 모든 것을 입력할 때 하나의 상자를 사용하고 검색 및 웹 페이지에 대한 제안을 가져옵니다. 최고의 사이트의 미리보기 이미지는 새로운 탭에서 번개 속도로 즉시 좋아하는 페이지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바탕 화면 바로 가기는 바탕 화면에서 바로 좋아하는 웹 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Chrome에는 자동 전체 페이지 번역 및 Chrome 웹 스토어의 수천 개의 앱, 확장 프로그램 및 테마에 대한 액세스를 포함하여 많은 유용한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구글 크롬의 64 비트 버전을 다운로드합니다. 32비트의 경우 다음 링크를 사용하세요: 온-프레미스에 충실하려는 경우 Chrome 브라우저용 ADM/ADMX 템플릿을 사용하여 정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조직에서 이미 Chrome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최신 ADM/ADMX 템플릿을 원하는 경우 이 옵션을 선택합니다. 시험판 빌드에서 새로운 Chrome 브라우저 기능을 사용해 보십시오. Chrome 브라우저의 베타 버전을 설치하여 사용자 환경에서 기능 및 성능을 테스트하려면 이 옵션을 선택합니다. Windows 10을 사용하는 경우 앱 및 기능을 사용하여 Chrome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hrome 브라우저 클라우드 관리를 통해 하나의 중앙 클라우드 콘솔을 통해 Windows, Mac 및 Linux에서 보안을 유지하고 수백 개의 정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웹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 구글 크롬 웹 32 비트 | 구글 크롬 64 비트 | 프리웨어 다운로드: 구글 크롬 오프 라인 설치 프로그램 32 비트 | 52.1 MB 다운로드: 구글 크롬 오프라인 설치 프로그램 64 비트 | 53.2 MB 다운로드: 구글 크롬 MSI 설치 윈도우에 대 한 설치 (자동 업데이트) 보기: 크롬 웹사이트 | v74.0.3729.108 릴리스 노트를 다운로드한 후 이 버전의 Chrome을 사용하여 모든 데스크톱 PC에서 브라우저를 설정하십시오. 우리는 당신이 구글 클라우드에서 구글 크롬 오프라인 설치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다른 URL에서 구글 크롬 오프라인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설치가 완료된 메시지와 함께 다음 화면이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닫기 버튼을 클릭하고 구글 크롬 크롬 카나리아 / 야간 빌드를 사용하여 시작하는 것은 단순히 미래의 크롬입니다. 그것은 몇 주 후 안정적인 크롬의 파티가 될 것입니다 최신 빛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기능은 카나리아 빌드에 추가된 다음 다음 단계는 Dev가 카나리아보다 약간 가장 안정적인 단계를 빌드하는 경우입니다. 카나리아 빌드는 안정적인 버전과 함께 설치할 수 있습니다. macOS 및 Linux의 경우 wget 명령을 사용하여 명령줄 모드에서 Chrome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컴퓨터에 할 첫 번째 것 들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이유에 대 한 가장 인기 있는 애플 리 케이 션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간단한 프로세스가 아닙니다. 하나에 대 한, 회사 추천으로 구글 크롬을 설치 하는 경우, 먼저 스텁 응용 프로그램으로 알려진 다운로드 거 야. 이것은 또 다른 크롬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매우 작은 1MB 파일이므로 실제로 Chrome 자체를 다운로드하기 시작합니다. 한 컴퓨터에서 Chrome을 다운로드하고 다른 여러 PC에서 동일한 파일을 사용하여 대역폭을 절약하려는 경우 Google 크롬이 매번 자체를 다시 다운로드해야 하기 때문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구글 크롬은 빠른, 무료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하기 전에 Chrome에서 운영 체제를 지원하는지 확인하고 다른 모든 시스템 요구 사항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독립 실행형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Chrome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Оргкомитет

Обсуждение закрыто.